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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우너
Chap1. 벡터 대수(2) 내적아래 글은 Chap1 벡터대수의 1.3 내적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 [목표] 1. 벡터의 기하학적 표현 방법과 수치적 표현 방법을 배운다. 2. 벡터에 대해 정의되는 연산들과 그 연산들의 기하학적 응용방법을 배운다. 3. DirectXMath 라이브러리의 벡터 관련 함수들과 클래스들에 익숙해진다. 내적(inner product)점곱(dot product), 스칼라 곱(scalar product)이라고도 부름(벡터연산할 때 스칼라 곱셈이라고 하던 거랑 다른 개념임에 주의할 것!)결과가 스칼라값(방향이 없고, 크기만 있는 값) $u=(u_x, u_y, u_z),\, v=(v_x, v_y, v_z)$일 때 내적은 벡터의 각 성분들의 곱들의 합(x끼리, y끼리, z끼리 곱한 ..
문제https://www.codetree.ai/missions/2/problems/max-area-of-positive-rectangle?&utm_source=clipboard&utm_medium=text 코드트리 | 코딩테스트 준비를 위한 알고리즘 정석국가대표가 만든 코딩 공부의 가이드북 코딩 왕초보부터 꿈의 직장 코테 합격까지, 국가대표가 엄선한 커리큘럼으로 준비해보세요.www.codetree.ai 계획 세우기어제 풀었던 겹쳐지지 않는 두 직사각형이랑 비슷한데 좀 더 쉬운 느낌이다.점을 선택 + 사각형의 너비와 높이를 설정한다.해당 사각형에 속하는 곳의 갯수를 더하다가 0이나 음수가 있으면 -1 반환, 없으면 갯수를 반환최대값 갱신 풀이#include #include using namespace s..